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동탄나루마을 분식맛집 학교앞떡볶이

by 딸만"셋"104호 2024. 2. 2.

 


나루마을 상가에 얼마 전 새로운 떡볶이집이 생겼다.
학교앞떡볶이라는 상호의 이 곳은 횡단보도 바로 앞인데
오픈날에는 역시 오픈빨이 통하는 곳이었다.


떡볶이, 순대, 어묵, 튀김은 기본으로 있고
떡꼬치와 추억의피카츄, 소떡소떡, 닭꼬치, 타코야끼, 컵밥까지
의외로 다양한 메누가 있었다.


매장은 그리 크지 않다.
동네 특성상 학원 가기 전 학생들이 와서 먹거나
보통은 포장, 배달 손님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나는 2만원짜리 다같이세트를 주문했다.
비쥬얼로 보면 괜찮을 것 같다.


어딜가나 어묵, 튀김, 순대는 비슷하다.
그나마 요즘은 질 좋은 어묵을 사용하는 곳이 많아졌다.


순대는 정말 어딜가나 비슷한 맛이다.


떡볶이는 약간의 차이가 나도 확 다르게 느껴지는데
이 곳 떡볶이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었다.
떡볶이는 정말 취향이 다양하니 직접 먹어보는게 좋다.


튀김은 뭐 그냥 튀김이다.


요즘 이상하게 떡볶이가 당겼는데 분식집이 생긴건 반가운 일이다.
근데 얼마 전 백종원 레시피를 따라해보니 시간만 있다면
직접 만들어 먹는 것도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