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0 2

돼지고기와 소고기로 나뉘어지는 특이한 시스템의 정육식당 투뿔목장한돈농원

당진 수청동에 있는 투뿔목장한돈농원이라는 식당에 다녀왔다. 다녀올 당시 오픈한 지 1달도 되지 않은 곳이었다.소문을 들어보니 시스템이 좀 특이했다. 가운데 정육점을 두고 좌측은 한돈농원 우측은 투뿔목장을 운영하는데룸이 있는 투뿔목장에서 식사를 하려고 했더니 소고기만 먹을 수 있고 돼지고기는 못 먹는다고 한다.한돈농원도 마찬가지로 일부 소고기 메뉴를 제외하고는 돼지고기만 먹을 수 있다고 한다.새로 생긴 투뿔목장한돈농원의 위치는 예전에 내가 포스팅했던 화룡이라는 중식당 옆이고 합덕대들보 맞은편이다. 2025.01.20 - [여행 & 맛집/충청도 맛집&여행] - 영롱한 빛깔의 자약을 화룡에서 만나다. 영롱한 빛깔의 자약을 화룡에서 만나다.영롱한 빛깔의 공부가주 '자약'나는 중국에 가면 백주를 마시고는 아 나는..

넓은 공간과 개별룸이 매력적인 포토존 가득 감성카페 포레스트 베이커리카페

포레스트라는 베이커리카페인데 당진에서도 조금 외곽에 있다.이 근방이 벚꽃이 엄청나서 그런지 도로명 주소가 벚꽃길이다. 카페를 둘러보니 여기는 포토스폿이 참 많은 것 같다.멀리서도 반짝반짝 거리길래 뭔가 했더니 전구도 많고 특이하게 별도 방이 많았다. 모처럼 당진에 방문한 아내와 아이들을 데리고 갔었는데 늦은 시간이라 배도 부르고빵 종류도 많지는 않았던 것 같다. 그래도 그 시간에 사람이 꽤 많은 것으로 보아 당진에 갈만한 카페가 별로 없구나 생각이 든다. 규모가 있으니 여기저기 잘 꾸며놓았고 2층도 있는 것 같은데 귀찮아서 올라가지는 못했다. 내부 공간이 넓어서 시간을 보내기 괜찮은 공간이다. 바깥에 개별룸이 있는데 에어컨도 다 있고 주말하고 공휴일에는 오픈되어 있다고 한다.조용하게 단독 공간에서 커피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