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8 2

2024년 09월 당진에서 먹은 것들 그리고 당구장 추천(이교야채순대, 카오루, 벽산당구클럽)

당진에 노포하면 떠오르는 곳 중 이교야채순대는 정겨운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들로 유명한 곳이다.이날은 특이하게도 오소리감투라는 메뉴도 먹어봤다.이 식감은 다들 알텐데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쫄깃쫄깃 쫀득쫀득 뭐 그런건데 나는 이런건 살짝 냄새가 올라오는 느낌이라그다지 좋아하는 음식은 아니다. 그리고 여기 순대국밥이 9,000원인데 퀄리티가 아주 좋은 편이다.그냥 국밥을 먹으러 오는 손님도 많고 볶음 안주에 술을 마시고 마지막으로 국밥으로 마무리하는 사람도 많다. 2024.03.12 - [여행 & 맛집/충청도 맛집&여행] - 맛도 있고 전통도 있는 노포 당진순대곱창볶음맛집 이교야채순대 맛도 있고 전통도 있는 노포 당진순대곱창볶음맛집 이교야채순대어제 저녁식사 메뉴를 고르는데 월요일이라 그런지 문 닫은 식당이 ..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아쉬움이 남았던 옹기종기 돈까스

원래 돈까스 전문점이었다는 당진 송악의 식당 옹기종기.다양한 메뉴와 구성, 실제 맛과 양에 대한 솔직한 후기입니다.육해공 세트, 전통 수제 돈까스, 제육, 쫄면 등 시식 리뷰. 옹기종기 이름이 좋은 식당에 다녀왔다. 옹기종기 돈까스 전문점인데 근처 아파트 공사현장이 생기고 뚝배기와 탕 등다양한 메뉴를 팔기 시작했다고 하셨다. 원래는 돈가스 전문점이 맞다고 하셨다. 2025.01.20 - [여행 & 맛집/충청도 맛집&여행] - 엄청난 양과 맛! 가성비 좋은 혜화당경양식 엄청난 양과 맛! 가성비 좋은 혜화당경양식돈까스도 먹고 우동이나 쫄면도 같이 세트메뉴로 즐길 수 있는 혜화당경양식에 다녀왔다.요즘 돈까스만 먹어도 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면이나 볶음밥을 같이 먹어도 1만4천원이라니!혜화당경choeseun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