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지중해식 다이닝 동탄 여울공원맛집 파크사이드

by 딸만"셋"104호 2024. 4. 7.

 


어느 주말이었다. 아이들이 치킨을 먹고 싶다고 해서 치킨을 먹으러 가야지 했는데
부모님과 여동생이 점심을 먹자도 했다. 그래서 치킨을 먹자 했더니 이미 예약을 했다고.
여울공원에 있는 식당이라 멀지도 않고 해서 쉽게 방문할 수 있었다.
그리고 여울공원은 우리 아이들도 좋아하고 산책하기도 좋은 곳이라 단숨에 달려갔다.


여울공원 유림노르웨이숲 상가에 위치한 파크사이드는
이미 뇨끼와 파스타 등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었다.


생긴지는 얼마 안 된 곳으로 보였고 그만큼 깔끔했다.


손님은 거의 없었는데 주문을 하고 먹다 보니 금세 자리가 다 찼다.


바깥은 한적한 주말 공원 풍경이다.
자리 참 잘 잡았다 싶었다.


메뉴를 보다보니 솔드아웃이 많았다.
시간대도 그렇고 솔드아웃보다는 준비를 하지 않은듯하다.


여러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 그 중 내 취향은 하나였다.
시간이 오래 지나 그 메뉴를 알아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10월 스페셜이라. 아마도 10월에 방문했었나보다.


와따 솔드아웃 천지네


메뉴는 페이히어 사용하고 있었는데
여동생이 아이들 머리 묶어 준다고 화면에 비춰서 스티커 붙였다.
아마도 이 날 아내가 다른 일정이 있어 자리에 없었던 것 같다.


양갈비 스테이크와 와규 부채살 스테이크도 있다.


샐러드가 나왔다.
아이들이 잘 먹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이거 뭐라고 하나. 피클?


저렴한 메뉴였지만 플레이팅 실패 아닌가
좀 작은 접시에 담는게 나았을 듯


라구 리카토니 파스타인가
이거 맛이 괜찮아서 또 주문했었다.
개인적으로 난 라구소스를 좋아한다.


이건 에그인헬 같은데 그냥 그랬었나


부라타치즈 토마토 스파게티인가
아이들 먹을 메뉴였다.


단호박 뇨끼
이것도 괜찮았던 것 같다.


또 주문한 라구
품절 메뉴가 많아 아쉬웠지만
뭐 그냥 먹을만 했고
여울공원에 위치했다는 것이 가장 큰 이점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