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중국 사천요리 전문점 동탄 롯데백화점맛집 쓰촨더웍

by 딸만"셋"104호 2024. 4. 1.

 


토요일 오전 아내와 백화점에 들러 쇼핑을 하기로 하고
사람이 덜 붐비는 오픈 시간에 가서 허기부터 채우기로 했다.
롯데백화점 지하 식당가를 생각하면 땀땀 밖에 생각이 안 났는데
이 날은 아내가 다른걸 먹자고 해서 돌아다니다가 사천요리 전문점인 쓰찬더웍을 갔다.


마라탕면과 볶음우동 그리고 탄탄면이 있었고
사이드는 동파육 단일 메뉴고
2인 커플세트도 메뉴가 정해져 있었다.


아내는 점원의 추천을 받아 해물 볶음우동을 하나 주문했고
나는 비벼먹는 탄탄면을 주문했다.


해물 볶음우동이 먹음직스럽기 나왔다. 다만, 면 삶기를 잘못한건지 뚝뚝 끊어진 짧은 우동면발이었다.
한 입 먹어보니 자극적인 맛이고 짠맛이 올라왔다.
아내는 매워서인지 배가 찬건지 아니면 또 다음 디저트를 정해놓은건지 반 정도 먹고 배부르다 하였고
탄탄면을 다 비운 나는 볶음우동도 비웠다.


탄탄면은 우리가 아는 그 탄탄면 맛이고 특이하거나 특별하지는 않았다.
오후에는 아침 음식이 자극적이었는지 배가 살살 아프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