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동탄 센트럴파크 말차카페 쿠라티오

by 딸만"셋"104호 2024. 4. 10.

 


아내가 센트럴파크 쌀국수 맛집인 까몬인가 카몬인가 커몬인가에 갔다가
그 옆에 카페에서 또 뭘 드시겠다고 해서 방문한 쿠라티오


일부러 한 인테리어인지는 모르겠지만
출입문을 들어오면 바닥이 올라와있다.
나갈 때 넘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겠다.


실내 분위기도 독특했다.


요즘 이런 곳을 감성카페라고 하던가.


아내가 블로그 쓴다고 사진은 찍었는데 자꾸 이 핑계 저 핑계 대고 안 써서
내가 쓰려니 뭐라고 쓸 말이 없다.


아무튼 예쁘게 잘 꾸며 놓은 카페이다.


소금말차우유가 시그니처 메뉴이다.


까눌레와 휘낭시에도 있다.


나는 말차 안 먹는데 왜 두개나 산거지?


이건 레몬말차에이드
맛이 우리 취향은 아니었다.


이건 소금말차우유
말차라떼 위 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 같은게 올라가서 맛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