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청도』

가성비 최고인 당진족발보쌈맛집 아리랑족발 쓰리랑보쌈

by 딸만"셋"104호 2024. 4. 17.

 


오랜만에 방문한 곳이다. 아리랑족발 쓰리랑보쌈.
상호가 워낙 특이해서 까먹지도 않는다.
내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곳이라 오늘도 방문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근처 주차 가능한 곳에 주차를 해야 한다.


메뉴는 복잡하지 않다.
보통은 1세트와 2세트 중 주문을 하는데 둘의 차이는 추가로 매운족발과 마늘족발 중 하나를 먹을거면 1세트
그냥 족발과 보쌈만 먹을거라면 2세트이다.


비물막국수도 판매하는데 예전 경험상 그닥 만족스럽지는 않았었다.
겨울 별미는 생굴, 흑산도 홍어, 누룽지가 있는데 누룽지는 왜 겨울 별미일까?


테이블은 7~8개 있는데 6시30분이 되니 가득 차고
배달도 참 많이도 꾸준히 나가는 곳이었다.


술은 특별한거는 없었고
술냉장고가 따로 있어서 시원한 소주를 마실 수 있다.


맛보기 막국수와 김치가 나왔다.
김치는 추가하면 돈을 받는 곳인데
보쌈이 좀 늦게 나오기 때문에 보쌈을 먹을 시간에는 김치를 추가 주문해야 한다.


채소와 파절이? 파무침? 도 나온다.
리필도 가능


콩나물국이 나오는데 예전보다 맛이 좋아진건가?
아무튼 예전보다 짠맛이 덜한 것 같다.


족발이 먹음직스럽게 나왔다. 이전에 왔을 때 그냥 가성비였는데
오늘은 맛이 나쁘지 않았다.


마늘족발이 나왔다. 양이 적긴한데 맛은 괜찮았다.
그리고 저 위에 저거 뭔지 향이 좋았다.


보쌈은 항상 아쉽다. 퍽퍽하고 냄새도 살짝 나고.


달걀찜도 주문했다. 무언가를 넣지 않은 기교없는 그런 맛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