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청도』

아이들 놀이시설이 잘 되어 있는 당진우두동맛집 한마음정육식당

by 딸만"셋"104호 2024. 4. 19.

 


출퇴근길에 이 곳을 지나다보면 원래 마트는 있었는데 식당이 새로 생긴듯 하였다.
한마음정육식당이라고 하면 지난 번에 사진은 찍어 놓고 아직까지 올리지 않은
수청동에 새로 생긴 곳과 상호가 똑같았다.
고기 맛은 이미 좋은 것으로 생각되는 그런 곳이었다.


1억 쏜단다.


예약을 했는데 상차림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 곳이다.
얼마 없는 밑반찬도 대충 던져놓고 간 느낌이었고
이후 이것저것 추가를 해보거나 해도 정착되지 않은 시스템임에도 불구하고
고객에게 이러면 안된단 저러면 안된다 이야기하고
그 또한 일하는 직원마다 차이가 있어 이 직원은 되고 저 직원은 안되고 이런 식이었다.


실내는 넓은 편이었고
룸도 준비가 잘 되어 있어 회식을 해도 좋을 곳이다.


그리고 이 곳의 최대 장점은 저 놀이시설이 아닐까 싶다.
보통 식당에 달린 놀이방에 비하면 좀 더 잘 되어 있는 모습이다.


1층에는 서우마트라는 곳이 있고 길 건너편에는 하이마트가 있다.
주차 공간도 많은 것이 장점이다.


대부분의 소고기는 원산지가 미국이고
돼지고기는 멕시코, 칠레, 캐나다산이다.


소고기도 저렴하고


돼지고기도 저렴하다.


식사메뉴도 다양하다.


고기 맛도 좋고 자리도 좋은데 수청동과 다른 것은 고객을 응대하는 법이다.
시스템이 있다면 준수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그것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방법이 잘못되었고
그 시스템이 직원들마다 인지하는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혼란이 있을 수 있다는게 단점이었다.
고기 맛이 좋아도 이런 응대라면 다시 올 일이 없겠다는게 일행의 의견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