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휴일에는 간편하게 동탄배달맛집 옥반점 그리고 우만동꼬마김밥

by 딸만"셋"104호 2024. 4. 14.

 


요즘 쿠팡이츠는 배달비 무료를 선언했다.
그 전에는 배달비는 받았지만 와우지역할인을 해서 다른 어플보다 저렴했는데
이제는 할인은 따로 없지만 배달비를 받지 않는다.
옥반점은 배달비를 받을 때 주문했었고 우만동 꼬마김밥은 배달비가 무료가 된 후에 주문했다.


음식리뷰에 앞서 포장을 쉽게 뜯는 방법
긴방향도 상관은 없지만 편의상 짧은 방향으로 하나 갈라주고


반대편 짧은 방향을 그대로 갈라주면


이렇게 손 쉽고 깔끔하게 포장을 제거할 수 있다.


탕수육+짜장+짜장 세트와 짬뽕을 하나 주문했다.


탕수육이 생각보다 괜찮았다.
아이들도 잘 먹었고.


난 탕수육을 언제나 부먹으로 즐긴다.
우리 아이들은 찍먹이라고 하는데 부먹으로 먹으라고 강요한다.
이러면 안되는데


짬뽕에 면을 넣는다.


짜장면과 양념은 적절했다.
아이들도 맛 있다고 잘 먹었다.


짬뽕은 맵찔이인 나에게는 조금 매워 땀을 뻘뻘 흘렸지만
그래도 개운하게 잘 먹었다.


오늘 주문한 우만동 꼬마김밥
이 곳은 개업한지 얼마 안 된 것 같다.
아내가 먹어보자고 해서 주문했다.


떡볶이는 그냥 새로 생긴 곳이니 한 번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주문했는데
이거 더 주문할 걸 그랬나? 싶었다.
맛이 조미료 맛이 강했지만 약간 추억의 맛 그런 느낌이다.
요즘 뭐 옛날 국민학교 떡볶이나 학교 앞 떡볶이라고 판매하는데
이게 약간 추억을 더 불러 일으키는 맛이었다.


이건 참치김밥
꼬마김밥은 어딜 가나 맛은 비슷하다. 재료가 많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다만 간을 잘 맞추었는지의 차이 정도가 있는 것 같다.


이건 일반 꼬마김밥
개인적으로 참치를 선호하지 않아서 내 입맛에는 일반 김밥이 더 잘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