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요리

어쩌다 다이어트 - 감동닭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 솔직 리뷰

by 딸만"셋"104호 2020. 11. 23.

어쩌다 다이어트 - 감동닭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 솔직 리뷰





애기들 다 등원하고 나면 혼자 집에서 밥 차려먹는게 제일 귀찮다.


라면을 끓여먹거나 사먹는 것도 원투데이...


뭐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끼니를 해결할 방법을 찾다가 생각난 


다이어트 도시락! 


샐러드 도시락도 보았지만 낮엔 밥심이지! 하며 감동닭도시락을 먹어보았다.





감동닭 도시락은 이렇게 6개 세트가 묶음으로 할인중인데 


냉동실에 넣어두고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








닭가슴살이 통째로 들어가 있는 이 다이어트 도시락은


단백질 함량 최대 26g, 1일 섭취 권장량의 46%이다. 


밥도 그냥 밥이 아니라 곤약밥!


엄청 빡세게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면 


다이어트 식단을 시작하기에 혹은 유지기에 너무 좋을 듯 하다.





팩을 뜯어보면 이렇게 한 쪽은 조리가 된 닭가슴살, 


또 한 쪽은 곤약밥!


곤약밥도 그냥 곤약밥 아니죠~ 볶음밥이쥬!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만 돌리면 땡!!!!


비주얼이 약간 기내식 비주얼이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냉동식품치고, 다이어트 도시락치고 


비주얼 괜찮지 않나?


나는 먹으면서 


응? 요즘 닭가슴살 도시락도 맛있게 나오네? 했다.








다이어트를 빡세게 하는 사람들은 


닭가슴살에 이 정도 조미가 되어 있는데 이게 다이어트라고?


하겠지만.....이건 정말 먹어보니 일반인들 다이어트하기에 딱!


닭가슴살이 퍽퍽하고 먹다보면 질리는 감이 있는데 


이건 신기하게 닭가슴살이 퍽퍽하지도 않고 이 정도 조미는 정말...


닭가슴살이 질리지 않을 정도로만 조금 한거야...ㅋㅋㅋ





감동닭도시락은 배송을 받으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앞부분이 포크모양인 숟가락도 함께 동봉되어 있다.


나는 사진 찍으려고 숟가락, 포크를 꺼냈고...








정말 생각보다 너무 부드러워 놀라웠던 닭가슴살과 


최소한의 조미만 해서 질리지 않는 볶음밥!





볶음밥도 도시락별로 다른 볶음밥이어서 


매번 다른 도시락을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 


우연히 먹기 시작한 다이어트 도시락이지만 


생각보다 높은 만족감에 앞으로 냉동실에 쟁여둘 아이템이 될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