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뇨끼와 라자냐로 유명한 서판교 성남 고등동맛집 로우테라스

by 딸만"셋"104호 2024. 2. 6.

 


아내가 가고 싶어했던 로우테라스라는 곳이다.
뇨끼와 라자냐가 유명한 곳인데 늦으면 자리가 없다고 해서 일찍이 도착해서
근처 카페에서 커피 하나 마시고 기다렸다가 들어간 곳이다.


오래 기다려서 배도 고프겠다 맛있다고 유명하겠다
기대를 안고 자리에 앉았고 아내는 대본을 외웠는지 술술 주문을 한다.


늦으면 자리가 없다는 것이 워낙 협소해서 그런건지도 모르겠다.
맛이 있어야 할텐데.


바깥자리도 있다.
여기는 2023년도 1월에 방문했으니 추워서 실내에 자리를 잡았었다.


메뉴와 함께 찍어먹기 좋은 빵이다.
이름은 브리오슈 빵이다.


트러플 크림 뇨끼이다.
이걸 주문하면 브리오슈 빵을 함께 내어준다.
각 메뉴에 대한 맛의 기억이 나지 않고 전체적으로 느낌만 있으니
마지막에 총평하겠다.


미나리 오일 파스타이다.
평소 미나리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만족스러운 구성이다.


로우테라스 라자냐라고 이름을 붙일만큼 이 곳 대표 메뉴이다.
조금 자극적이지만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면 맛이 없을 수도 있다.


어찌 전체샷이 있었네.
아마도 다 나올 때까지 손을 대지 못하게 하지 않았을까 싶다.
아무튼 이 곳은 조금 자극적이고 맛이 있다고 느낄 정도는 아니었다.
그냥 유명하다니까 한 번 먹어봤으니 됐다 싶을 정도였고
또 가고 싶다는 마음이 들지는 않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