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매탄동 맛집하면 피자알볼로 배달!!

by 딸만"셋"104호 2017. 11. 1.

매탄동 맛집하면 피자알볼로 배달!!





집에서 간단하게 피자를 시켜먹고 싶은데..


매번 파파존스만 먹다보니 새로운 피자를 먹어보고 싶었다.


그래서 요즘 잘 나간다는 피자알볼로에서 주문!!!





오븐스파게티도 같이 주문했다.


이 곳 오븐스파게티가 예전에 먹던 오븐스파게티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해서 궁금했다.








비쥬얼은 내가 알던 그 오븐스파게티!!


딱이다 아주 그냥...





이보영이 모델로 있는 피자알볼로!!


더 좋은 피자를 먹을 수 있도록 피자알볼로의 착한 혁명이 시작된단다.





단호박 베이컨 피자인가? 뭐 그런건가 보다.


정확한 이름은 기억은 나지 않는데...내가 이렇게 막 쓰니까


홍선생이 이름을 알아오겠다고 지금 찾고 있다.


이름은 바로!! 단호박피자!!








가까이서 보면 대충 이러한 비쥬얼이다.


중간중간 아몬드가 보인다.





스프라이트는 우리가 좋아하는 음료!


난 마운틴듀를 좋아했는데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다.








그리고 이 곳에서 참 깨끗해보이는 피클도 유명했다.


빙초산? 을 넣지 않는 피클이라고 했나.





피자가 아주 예쁘지는 않다.


그냥 집에서 만든 것 같은 비쥬얼이기도 하다.


그래도 맛은 좋았다.





특히 오븐스파게티는 맛이 아주 괜찮았다.


오븐스파게티가 생각나면 여기가서 먹어도 될 정도...








응? 단호박골드피자네...


명품피자에 속하는 피자였다.


여기는 피자 이름도 신기한 어깨피자와 웃음꽃피자가 있다.





우리는 아마 명품피자 세트로 주문했던 것 같다.


그래서 아마 치즈오븐스파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