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고기리 셀프바베큐 장소대여 캠핑감성 카페나인패치

by 딸만"셋"104호 2024. 5. 6.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일반 식당 말고 색다른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고기리에 있는 카페나인패치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이전에도 비슷한 공간을 대여했는데 아이들 놀 공간도 많고 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기억이 있다.


카페나인패치는 앞마당과 뒷마당이 있고 앞마당은 인조잔디가 깔려 있어서
강아지가 있다면 같이 시간을 보내기 괜찮은 공간이고
뒷마당은 자갈이 깔려 있어 다수가 시간을 보내기 괜찮다.


이곳이 뒷마당 입구인데 주차장과 연결이 되어 있다.
그래서인지 안내문구를 보지 못하고 불쑥 들어오는 사람들이 있었다.


깨끗하게 정돈된 뒷마당 모습이다.
내가 직접 예약을 하지 않아서 대충 이야기만 들었는데
여기는 아이들과 함께 하기 보다는 어른들이 시간을 보내기 괜찮아 보인다.
앞이 탁 트인 전경도 없고 아이들이 시간을 보낼 모래놀이 같이 것도 없는게 좀 아쉬웠다.


공간은 4시간 대여이고 불은 충분했다.


이 공간은 여름이나 겨울에 기후의 영향을 받지 않고 시간보내기 좋아 보인다.
뒷마당은 고양이의 공간이 있어 아이들이 그 공간을 보자마자 무서워 했는데
다행히 4시간동안 고양이는 보이지 않았다.


주방 모습이다. 주방은 앞마당과 뒷마당이 공동으로 사용하고
카페 내부에 아주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어 있었다.
간단히 냉장고나 수전시설이 각각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불은 높낮이를 잘 조절해서 고기를 구워주면 된다.
난 고기굽는 스킬이 좋지 못해 소고기는 그럭저럭 굽겠는데
돼지고기는 여전히 숯에 굽기가 어렵다.
역시 팬에 구워먹는 고기가 더 낫다.


집에서 챙겨 온 반찬과 과일
그리고 이 곳에서 구운 고기를 먹으니 좋았다.
다만 꽃가루가 날리는 시즌은 피했어야 했나 싶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시멜로우